아덴플러스 가야점, 대형 정원(폭포, 도토리, 물레방아)을 품은 베이커리 카페 (애견동반가능, 케어키즈존)
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일상/커피집

아덴플러스 가야점, 대형 정원(폭포, 도토리, 물레방아)을 품은 베이커리 카페 (애견동반가능, 케어키즈존)

by 바둑바둑이 2024. 10. 1.
반응형

안녕하세요~!
며칠 전 친구네 가족과 함께 김해 나들이를 갔는데요~!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넓은 야외 정원이 있는 아덴플러스 가야점을 방문했습니다~!


아덴플러스 가야점

영업시간
월 ~ 토 11:00 ~ 22:00 (21:20 라스트  오더)
일 10:30 ~ 21:30 
 
넓은 주차장으로 90대 수용가능,
1,000평이 넘는 야외공간


1. 주차, 외관

주차장정원 입구
주차장, 정원 입구

네비를 찍고 도착하니 이미 많은 차들이 와있었어요~!
그렇지만 워낙 주차장이 넓다 보니 쉽게 주차를 하고 입장할 수 있었답니다~!
카페 입구로 가는길에서부터 보이는 정원이 너무 이쁘쥬?
이제야 가을이 온 것 같습니다~~^^
 
 
 

카페입구
카페입구

카페 입구로 총총총 입장합니다~
예쁜 건물이 돋보이네요~!
아덴 플러스는 경주에서부터 시작된 아덴과 동일한 브랜드이고, 플러스라는 이름에 걸맞게 규모가 큰 카페라네요~!

 


2. 1층 실내 (베이커리, 테이블, 메뉴)

012345678
1층-실내모습 (사진위의 화살표를 누르면 다음사진이 보입니다)

문을 열고 1층 실내로 들어가 봅니다~!
아기자기하면서도 예쁜 인테리어가 시선을 끄는 부분이 많습니다~!
베이커리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고, 빵과 음료도 정말 맛있었어요~!
흠.. 저희는 카페라테와 멜론거북이 빵을 먹었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요;; ^^
 
메뉴는 위의 사진 슬라이드는 넘기다 보면 나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테이블도 많고 깔끔하니 (아이가 없다면)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 너무 좋았어요~!

반응형

3. 2층 실내

0123456
2층-실내모습 (사진위의 화살표를 누르면 다음사진이 보입니다)

 
주문을 하고 2층을 한번 구경 가봅니다~!
계단 참에 있는 그림도 참 인상적이고 예쁩니다~!
2층 입구에는 거울과 함께 인증숏을 찍을 수 있는 공간도 있고요~
단체석도 여럿 준비되어 있어요~!^^

 


4. 도토리가 많은 뛰어놀기 좋은 야외 공간

01234
야외정원 (사진위의 화살표를 누르면 다음사진이 보입니다)

 
아덴 플러스 가야점의 하이라이트인 야외정원입니다.
무려 1,000평이 넘는 넓은 야외공간으로 테이블도 아주 예쁘게 적재적소에 배치되어 있어요~!
야외지만 햇볕과 비를 피할 수 있는 처마가 있는 공간도 있어서 더욱 좋았어요~!
케어키즈와 팻 프렌들리 매장으로 반려동물들과 아이들이 신나게 야외정원을 뛰어다니는 모습을 볼 수가 있어요~!
또한, 이 정원에는 도토리가 많아서 아이들이 도토리를 주우며 신나게 돌아다니고, 대형 폭포도 있어서 폭포 구경도 할 수 있고, 물레방아까지 야외라면 갖출 수 있는 모든 장점들을 갖추었다고 봐도 과언이 아닌 장소입니다~!
 
아덴플러스 가야점에서 신나게 뛰어놀고 저녁이 되어서 밥을 먹고 김해 가야 테마파크 야간개장을 다녀왔습니다. 
김해에서의 꽉 차고 즐거운 시간 보낸 하루였습니다. 
여러분도 참고하시어 즐거운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포스팅하는 모든 장소는 내돈내산입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보타닉아덴, 서면인근 동화 속 물가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 같은 식물 베이커리 카페

보타닉아덴, 서면인근 동화속 물가에서 휴식을 취하는것 같은 식물 베이커리 카페

안녕하세요~!서면인근의 BIFC건물 지하에 대형 보타닉(식물의) 카페가 있어요~!식물로 가득한 느낌을 잘 표현한 보타닉 아덴에서 아이에게는 빵을, 저는 음료 한잔을 마시고 왔습니다~!보타닉아

chojang2.tistory.com

 

반응형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