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송정 해수욕장 중식당 맛집 락앤웍 다녀왔습니다~!
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일상/밥집

부산 송정 해수욕장 중식당 맛집 락앤웍 다녀왔습니다~!

by 바둑바둑이 2024. 2.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 전 중화요리는 먹고 싶은데 분위기도 좋은 곳을 찾다가 결정하게 된 식당입니다.

송정 해수욕장 인근에 있는 락앤웍이라는 중식당인데요, 식사 맛도 좋고 역시나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위치 및 영업시간, 주차장

영업시간

월~금 11:00 ~ 22:00

(휴게시간 15:00 ~ 17:00)

 

 

락앤웍-입구,-주차장
락원-입구,-주차장

락앤웍 주차장은 식당 앞에 차량 2대를 주차할 공간이 있어요~

반응형

내부 및 메뉴

입구의-어항
입구의-어항

과거부터 유서깊은 중식당엔 어항이 있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이곳 역시 고풍스러운 어항이 자리하고 있네요.

 

 

 

테이블-일부
테이블-일부

테이블 전체는 아니고 일부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깔끔한 느낌이 느껴지시죠?

저희는 긴의자쪽에 있는 테이블에 앉았어요~

 

 

 

테이블-기본세팅
테이블-기본세팅

테이블엔 깨끗한 수저세트가 미리 세팅되어 있었어요~

 

 

 

주문-시스템메뉴판
주문-시스템

락앤웍은 각 테이블에 있는 주문기기를 통해 메뉴를 고르고 주문할 수 있는 것 같은데요,

흠.. 책자로 된 메뉴판도 주시고.. 뭐였지? 어떻게 주문했는지 기억이 가물; 죄송합니다!

암튼 직원분께서 아주 친절하셨던 건 잘 기억이 납니다 ^^;

메뉴는 워낙 다양하고 종류가 많아 모두 첨부는 못하고 면류 부분만 첨부해드려요~

저희는 차돌짬뽕과 볶음밥, 탕수육을 주문했습니다~~

 

 

런치-메뉴
런치-메뉴

런치 메뉴도 있네요~ 

샐러드, 군만두, 유산슬, 탕수육, 짜장면 혹은 볶음밥 이겠죠? 그리고 후식까지~

런치 메뉴도 아주 알찬 구성으로 되어있는 것 같아요!

 


식사

기본찬
기본찬

기본 반찬부터 테이블로 입장해 주십니다.

과하지 않고 깔끔하게 샐러드와 짜샤이, 간장 등이 들어옵니다~~!

 

 

 

탕수육
탕수육

바삭하고 뜨끈한 맛의 스테디셀러 탕수육 입장해 주십니다.

사진을 보니 입안에서 뜨겁게 뒹굴거리던 탕수육의 식감이 다시금 떠오르네요~!

바삭한 튀김에 부드러운 고기가 쫄깃하게 씹히는 맛있는 탕수육입니다~

 

 

 

볶음밥
볶음밥

고슬고슬 볶음밥도 얼마나 맛있게요?

조금 간이 센 감이 있긴 했지만 참 맛있었어요~!

 

 

 

차돌짬뽕
차돌짬뽕

제가 중식당 메뉴 중 가장 좋아하는 짬뽕입니다.

그중 오랜만에 차돌짬뽕을 먹었는데요,

여기 차돌짬뽕은 정말 든든해요~!

 

 

 

차돌짬뽕-면발차돌짬뽕-고기
차돌짬뽕

두툼한 면발과 넘치게 들어간 차돌과 해물이 입과 배를 든든하게 채워줘요!

짬뽕 먹다가 배불러서 쉬었다가 먹기는 정말 오랜만이었어요~!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에 고소하고 쫄깃한 차돌이 정말 잘 어울립니다!^^

 

 

 

분위기있는-그림
분위기있는-그림

정신없이 식사를 하고 나니 그제야 조금씩 분위기가 눈에 들어옵니다

너무 밝지 않은 차분한 조명에 고풍스러운 그림도 있었네요^^

이런 중식당은 어른들 모시고 가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여러분도 송정 해수욕장 인근에 방문하실 때 락앤웍에서 한번 식사해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