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포동 감성카페 유월커피 다녀왔습니다~!
본문 바로가기
일상/커피집

전포동 감성카페 유월커피 다녀왔습니다~!

by 바둑바둑이 2024. 3.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첫째 아이를 어린이집에 등원시키고 오랜만에 부부 둘이 둘째 아이를 데리고 감성카페를 방문했습니다.

바로 전포동 유월커피입니다~!


유월커피

영업시간

 

월~토, 공휴일 12:00 ~ 22:00

 

일요일 휴무

 

1. 외관, 메뉴, 이용안내

2. 2층, 화장실

3. 주문한 음료

반응형

1. 외관, 메뉴, 이용안내

건물외관
건물외관

전포역 8번 출구인근에 위치한 유월커피입니다~!

겉모습만 봐도 감성충만한 카페인 것 같죠~?

 

 

 

주차안내
주차안내

카페건물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지만, 유월커피전용 주차장이 아니기 때문에 2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바로 앞 진흥주차장 1시간 이용권을 줍니다~ 참고하세요~!^^

 

 

 

이용안내
이용안내

1인 1음료 주문, 2층 YES KID ROOM이 있어요~! 

감사합니다~!^^

 

 

 

베이커리커피머신
진열대

밖으로 노출되어있지 않고 쇼윈도 위주로 진열된 베이커리입니다~! 깔끔하네요~!
커피 머신도 먼지하나 없네요 ^^

샌드위치
샌드위치

구운샌드위치가 음료와 함께 드실 때는 10% 할인이 되네요!

브런치로 먹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메뉴

메뉴 참고하시고요~!

저희는 아이스아메라카노와 시그니처 메뉴인 더티 초콜릿을 주문했어요~!

 

 

 

서비스테이블1층-테이블
서비스테이블,-1층-테이블

1층의 서비스테이블과 좌석입니다~!

저희가 들어갈때는 아무도 없었지만 나올 때는 사람들이 거의 다 찼어요~

 

 

 

돌-오브제돌-테이블
돌을 -오브제로-활용

돌을 인테리어 오브제로 활용을 했네요~!

왠지 모르게 차분해지는 기분입니다^^


2. 2층, 화장실

2층-키즈룸
2층-예스-키즈룸

2층에 위치한 예스키즈룸입니다~!

넓은 공간이라 아이들이 오기에 적합해 보였어요~!

다만 테이블이 단단한 소재이므로 당연히 부모가 아이들을 잘 케어 해야겠죠~? 

저희도 여기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2층-다른테이블2층-다다미
2층-다른테이블

2층에 있는 다른쪽 테이블입니다.

전포동 카페거리에 있는 카페여서 규모가 작을 줄 알았는데 꽤나 큰 규모였어요~!

다다미 테이블도 있었어요~!

 

 

 

창가자리
창가자리

전포 거리를 내려다 볼수 있는 창가자리도 있어요~

낮은 층에서 내려다 보는 거리는 가까이서 보이기 때문에 또 다른 재미가 있었어요~

창가 쪽 자리는 채광도 좋았습니다^^

 

 

 

화장실-입구화장실
화장실

화장실에서도 카페의 분위기가 그대로 이어집니다~

깔끔하게 잘 정돈된 화장실이네요~!


3. 주문한 음료

주문한-음료
주문한-음료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시원씁쓸하면서도 산미가 느껴지는 나무랄 것 없는 맛있는 아메리카노와 

달달함 한도초과인 더티초콜릿입니다. 

더티초콜릿은 비주얼부터가 남다르죠? 카페의 분위기와 어우러져 더욱 강력한 녀석을 만난 것 같은 느낌입니다^^

폭신폭신하고 달콤하고 따뜻한 음료가 더욱 기분을 좋게 해 주고 카페 특유의 분위기에 녹아들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전포 카페 거리에 있는 감성카페 유월커피. 여러분도 방문하셔서 감성 충전해 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