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항대교가 보이는 스타벅스 영도청학DT점 다녀왔습니다~!
본문 바로가기
일상/커피집

부산항대교가 보이는 스타벅스 영도청학DT점 다녀왔습니다~!

by 바둑바둑이 2024. 3.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 전 가족과 함께 영도 국립해양박물관 방문 후 커피 한잔 할 만한 곳을 찾다가 영도에 멋진 스타벅스가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스타벅스 영도청학DT점 입니다~!


스타벅스 영도청학DT점

 

 

영업시간

07:00 ~ 22:00 

 

1. 주차장, 외관

2. 1층, 층별 안내, 엘리베이터

3. 2층, 주문한 음료

4. 3층 & 테라스


1. 주차장, 외관

주차장위에서-내려다본-주차장
주차장

스타벅스 영도청학 DT점은 주차장이 깔끔하고 넓게 잘 만들어져 있어요~!

덕분에 저희도 편하게 주차를 할 수 있었어요~!

 

 

 

건물외관
건물-외관

주차를 하면서 멋진 건물 외관을 한번 살펴봅니다~

지은 지 얼마 안 된 것 같은 느낌이 들고, 멋진 디자인이 돋보이네요~!

반응형

2. 1층, 층별 안내, 엘리베이터

주문-바
주문-바

매장 안으로 들어가면 요즘 스타벅스에서 느껴지는 톤의 조명과 색상으로 손님을 맞이해 줍니다~

왠지 마음이 편안해지고 차분해지는 브라운톤의 나무소재의 스타벅스 주문바입니다.^^

 

 

 

굿즈
굿즈

봄이 왔나 봅니다~

스타벅스 굿즈 매대에는 봄과 관련된 상품들이 많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창가자리
창가-자리

1층의 창가자리는 좌석입니다~

편하고 푹신한 의자가 돋보이네요~^^

 

 

 

전시된-그림
전시된-그림

커피농장의 모습을 표현한 대형 그림이 눈에 띄었습니다~

분위기가 좋죠~?

 

 

 

엘리베이터층별안내
엘리베이터

스타벅스 영도청학DT점은 총 3개 층으로 구성되어 있고 계단으로도 이동이 가능하지만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손님들이 편하게 층을 오갈 수 있어요~!^^

 

 

 

 


3. 2층, 주문한 음료

2층-실내
2층-실내

부산항대교 방향으로 통유리 창이 나있어서 시원한 뷰를 즐길 수 있는 2층으로 올라왔어요~!^^

복잡한 산업의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뷰를 통해 산업과 문화가 만나는 톡특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스타벅스네요~!

 

 

 

2층-창가자리2층-창밖-풍경
2층-창가

비 오는 날 방문하여 더욱 운치가 있었던 스타벅스 영도청학 DT점입니다~!

위의 오른쪽 사진을 보시면 창밖으로 부산항 대교가 보이죠?^^

 

 

 

주문한-음료알밤먹는-아이
주문한-음료와-간식

저희는 카페라때와 딸기케이크, 그리고 아이가 먹을 알밤을 주문했어요~!

스타벅스 커피야 뭐 늘 좋은 맛을 보여주죠~?^^

달달한 딸기케이크와 쌉싸름 고소한 라때의 조화, 그리고 비 오는 날의 운치 좋았습니다.

 

 

 

 


4. 3층 & 테라스

3층-창가와-테라스
3층-창가

저희는 2층에 자리 잡았지만, 3층도 구경을 다녀왔어요~!^^

3층도 역시 바다가 잘 보이는데요~

3층의 창가자리는 계단식의 좌석이 있었어요~

 

 

 

3층-테라스계단식-테이블
3층-테라스와-좌석

3층엔 야외 테라스가 있는데요, 저희가 방문한 날은 비가 와서 그런지 나가볼 순 없게 문이 닫혀 있었어요~

오른쪽 사진은 계단식 좌석의 모습입니다.^^

 

 

 

도심방향-좌석도심-뷰
도심방향-창가

창가의 자리만 있진 않고 다른 쪽에도 자리가 많이 있는데요~ 

도심 방향의 자리도 참고하세요~

비 오는 영도의 도시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반응형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