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장카페 밭디, 아이와 체험거리와 구경거리가 많은 카페
본문 바로가기
일상/커피집

목장카페 밭디, 아이와 체험거리와 구경거리가 많은 카페

by 바둑바둑이 2024. 6.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도엔 아이와 갈만한 좋은 카페가 참 많죠? 그중 차도 마실 수 있고, 말도 탈 수 있고, 말먹이도 줄 수 있는 목장카페가 있습니다. 목장카페 밭디를 다녀왔습니다.


목장카페 밭디

 

 

영업시간
09:00 ~ 18:00
(17:30 라스트오더)


1. 주차, 메뉴, 1층

주차장
주차장

네비를 찍고 목적지에 도착하면 아주 넓은 주차장이 나와요~!
주차장 사진을 미리 찍지 못해서 나중에 건물 사이에서 사진을 찍은 거라 양해 바랍니다~!
 
 
 

입구
입구

햇살이 눈부신 정원을 가로질러 입구로 들어갑니다~!
 
 
 

주문-바
주문-바

주문바 앞에서 주문 순서를 기다립니다~! 

편안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네요~!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참고하세요~! 

저희는 목장아이스크림 라떼, 제주 청귤차를 주문했어요~!

 

 

 

말먹이아기의자
말먹이,-아기의자

말먹이주기용 당근이 어떻게 나오는지 샘플이 있고요~!

아기용 의자도 있네요~!

반응형

조각케이크
조각케이크

맛있는 조각케이크도 다양하게 있어요~!

 

 

 

조각케이크
조각케이크

맛있는 조각케이크도 다양하게 있어요~! x2

 

 

 

1층-테이블
1층-테이블

1층 테이블 배치 참고하시고요~!

단점은 나무의자가 바닥 타일에 끌리는 소리가 커서 그 소리가 공간이 큰 카페 내부에서 울려서 불편한 소음이 종종 들렸어요...

 

 

 

주문한-음료
주문한-음료

저희가 주문한 목장아이스크림 라테, 제주 청귤차입니다~!

목장 아이스크림의 윗부분은 아이에게 덜어주어 아이도 맛있게 먹었어요~!

달콤하고 부드러운 아이스크림과 고소한 커피가 너무 잘 어울렸어요~!

 

 

 

 


2. 2층

2층-테이블2층-테이블
2층-테이블

카페엔 2층도 있어서 2층 구경도 가봤어요~!

2층은 나무 바닥이라 의자 끄는 소음이 잘 들리지 않아서 편안했답니다~!

 

 

 

2층-창가자리2층-테라스
2층-테라스

2층엔 테라스 공간도 있었어요~!

날씨가 좋을 땐 밖에서 여유롭게 차 한잔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야외코스야외-코스
야외-코스

야외 공간을 둘러보니 이색 자전거 및 전동차 코스가 보입니다~!

글 하단에 승마와 이색자전거 이용요금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창밖을보는아이승마체험
승마체험

바깥 풍경이 신기한지 아이도 바깥 구경에 푹 빠졌네요~

오른쪽 사진에 보이시는 것처럼 승마 체험도 가능해요~!

저희가 방문한 날은 바람이 많이 불어서 저희는 먹이 주기만 하고 나머지 체험을 하진 않았어요..

 

 

 

 


3. 야외, 밭디마켓, 승마와 자전거 이용요금

말먹이주기

저희는 작은말에게만 먹이 주기 체험을 했어요~!

오른쪽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큰 말에도 먹이 주기 체험을 할 수 있답니다~

 

 

 

밭디마켓
밭디마켓

한쪽에는 밭디마켓도 있어서 각종 예쁜 굿즈들도 구경해 보고 구매할 수 있어요~!

 

 

 

밭디마켓-상품밭디마켓-상품
밭디마켓-상품

 밭기마켓의 상품들은 그냥 카페에 끼워파는 정도의 디자인이 아닙니다.

퀄리티가 좋고 디자인이 귀엽고 예쁜 게 많았어요~!

 

 

 

밭디마켓-상품밭디마켓-상품
밭디마켓-상품여

여러 상품중에 귀여운 말이 그려진 장바구니 하나랑 포스트잇 하나 구매 했습니다~!

 

 

 

승마,-이색자전거-요금

마지막으로 승마, 이색자전거 요금표 보여드리고 포스팅 마칠게요~!

 

 

 

승마도구
승마도구

안정장비들이 줄지어 예쁘게 정돈되어 있네요~!

아이와 어른 모두 다양한 체험, 탈것, 마실 것, 먹을 것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목장카페 밭디였습니다~!

덕분에 저희도 즐겁게 시간을 보내고 돌아왔습니다~!

반응형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