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색채본, 산방산과 용머리해안 산책로가 있는 곳곳이 포토스팟인 카페
본문 바로가기
일상/커피집

소색채본, 산방산과 용머리해안 산책로가 있는 곳곳이 포토스팟인 카페

by 바둑바둑이 2024. 5.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도 여행을 하면서 간 카페 중에 산방산과 용머리해안 사이에 위치한 경치가 멋진 카페가 있었습니다.

풍경이 아름답다 보니 그 안에 사람이 들어가 있으면 거기 바로 포토스폿입니다~!


소색채본

영업시간

09:00 ~ 19:00 

(라스트오더 18:30)


1. 주차장, 입구

주차장
주차장

주차장은 건물 바로 윗공간에 넓은 주차 공간이 있습니다.

다만, 진입로가 좁아서 운전에 주의를 요합니다~!

반대편 차가 온다면 위치를 서로 잘 조율해서 비켜 주어야 해요~!

 

 

 

카페진입로
카페진입로

예쁘게 쓰인 카페 안내표지를 따라 카페로 내려갑니다~~!

 

 

 

카페가는길
카페가는길

그림 같은 풍경의 카페 광장이죠?

위의 사진에 보이는 광장에 폭신한 의자도 많고 테이블도 있어서 이곳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반응형

2. 본관, 메뉴

주문-바,냉장진열대
주문-바,-냉장진열대

주문바와 냉장진열대의 모습입니다.

연녹색의 포인트가 돋보이네요~!

 

 

 

음료-메뉴
음료-메뉴

음료 메뉴판입니다~!

메뉴 종류와 가격 참고하시고요~!

특이한 건 강아지 음료도 있다는 것입니다~!

저희는 제주 보리개역 라테와 제주 댕유자차를 주문했어요~!

베이커리베이커리
베이커리

다양한 베이커리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저희도 기다란 막대기 같은 빵하나 담았는데요, 이름은 가물..

 

 

 

본관-포토존
본관-포토존

주문하는 곳 맞은편에 큰 창문이 있는 포토존이 있어요~!

경치가 정말 예쁘죠?

이 카페는 이곳뿐 아니라 다양한 포토존이 있어요~!


3. 별관, 야외

별관으로-향하는길
별관으로-향하는길

별관은 본관보다 조금 더 테이블이 많고 공간이 넓었어요~!

블로그 포스팅으로 모두 보여드릴순 없지만 루프탑 공간도 있습니다~!

 

 

 

주문한-음료
주문한-음료

주문한 음료인 제주 보리개역 라떼와 제주 댕유자차, 그리고 빵입니다~!

부드럽고 고소하면서도 약간은 은은한 단맛이 나는? 그런 라떼 였고,

제주 댕유자차는 향긋하면서도 달콤했어요~!

빵도 베이커리 카페답게 맛이 좋았습니다~!^^

신나는-아이
신나는-아이

우중충한 날씨가 개어서 햇살이 비치니 풍경이 더욱 예쁩니다~!

아이는 날씨가 아니라 빵을 먹고 신이 났습니다~!

 

 

 

야외-풍경야외-풍경
야외-풍경

야외풍경에서의 풍경도 너무 예쁜데요,

위의 왼쪽 사진을 보시면 카페 벽에 액자처럼 구멍을 내어 내부를 볼 수 있게 해 놓은 것이 마치 조형 예술을 보는 것 같습니다.

 저희 가족은 이쪽 방향으로 잠깐 나가서 용머리 해안 방향으로 나있는 산책길을 따라 제주도 풍경을 감상하며 잠깐 산책도 하였답니다~!

제주도의 예쁜 자연풍경을 담은 포토스팟 가득한 카페 소색채본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