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전빵장. 제주도 서귀포 아늑한 빵 맛집 베이커리 카페 (유기농 밀가루 사용)
본문 바로가기
일상/커피집

식전빵장. 제주도 서귀포 아늑한 빵 맛집 베이커리 카페 (유기농 밀가루 사용)

by 바둑바둑이 2024. 5.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도 여행을 하면서 맘에 들었던 조용한 카페가 있는데요, 서귀포에 있는 편안한 분위기의 유기농 밀가루로 만든 빵이 맛있는 베이커리카페 식전빵장입니다.


식전빵장

영업시간

월 ~ 금 09:00 ~ 19:00 

(18:00 라스트오더)


1. 주차장, 외관

주차장
주차장

카페건물 옆에 3대 주차를 할수 있는 주차공간이 있어요~!

 

 

 

입구
입구

주차를 하고 카페 안으로 들어갑니다~!

반응형

2. 실내, 메뉴

진열대와-테이블
진열대와-테이블

아담하고 간결한 매장의 모습입니다~!

저희가 방문 한 오후 시간에는 빵들이 많이 판매가 된 후라 진열대가 비어 보이네요..

그만큼 빵이 맛있고 인기가 있다는 뜻이겠죠~?

 

 

 

빵들빵들
빵들

남아있는 맛있는 빵들입니다~!

식전 빵장은 유기농밀가루와 프랑스산 밀가루를 사용하며, 천연 발효종을 사용하여 소화가 잘되는 신선한 빵을 매일 직접 만든다고 합니다~!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이네요~!

저희는 식빵과 소금빵을 주문했어요~!

위의 사진 외에도 냉장진열대에 다양한 빵들과 주스들이 있었어요~!

 

 

 

음료메뉴
음료메뉴

음료메뉴입니다~!

메뉴판에 식전빵장의 뜻이 풀이되어 있네요~!
"상에 정성껏 잘 차린 호화로운 음식"이라는 뜻이네요~!

테이블에 올려진 맛있는 빵과 커피를 보니 그 뜻이 이해가 되었어요~!

저희는 비 오는 날 어울리는 음료인 따뜻한 라떼를 주문했어요~

 

 

 

테이블배치테이블배치
테이블배치

아늑한 느낌의 실내 테이블입니다.

왼쪽 사진에 좌측 벽에 있는 슬라이드문이 화장실 입구입니다~! 

슬라이드 문을 열면 갑자기 너무 예쁜 인테리어와는 동떨어진 현실 화장실이 나와서 깜놀 했습니다^^

 

 

 

화장실로가는-문
화장실로가는-문

슬라이드 나무 문을 열면 나오는 일반적인 손잡이 달린 여닫이 문입니다.

이 문을 열면 화장실이 나와요~


3. 주문한 커피와 빵

라떼와-빵
라떼와-빵

촉촉하게 비가 오는 날 어울리는 따뜻한 라떼와 포슬포슬한 빵입니다~!

라떼의 고소함과 부드러움은 말할 것도 없이 맛있고요~!

빵이 이거 이거 장난이 아닙니다!

식빵을 데워서 주셨는데요, 진짜 말 그대로 겉바속촉이란 이거다!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겉이 정말 알맞게 바삭하게 익고, 속이 부들부들하게 따뜻하게 잘 익은 식빵이었어요~!

소금빵도 보통내기가 아닌 느낌은 확실했습니다!

 

 

 

식전빵장
식전빵장

맛있는 빵과 향긋한 커피로 편안한 휴식을 보내고 다음 여행일정을 할 수 있게 해 준 서귀포 빵 맛집 베이커리카페 식정빵장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