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해운대동백점. 해운대 야경이 예쁜 리저브 매장
본문 바로가기
일상/커피집

스타벅스 해운대동백점. 해운대 야경이 예쁜 리저브 매장

by 바둑바둑이 2024. 5.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차가 편하며, 넓은 실내에서 평화로운 시간을 보내고 싶은 저녁, 저희 가족은 스타벅스 해운대 동백점을 방문했어요~!

해운대 해수욕장과 동백섬의 야경까지 더해져 더욱 좋았습니다~!


스타벅스 해운대동백점

 

 

영업시간

07:30 ~ 21:30

딜리버리 10:00 ~ 21:00


1. 지하는 주차장, 매장 내에 엘리베이터가 있어요~!

1층-내부
1층-내부

경동제이드 지하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엘리베이터를 통해 카페로 올라오면 아주 넓은 쾌적한 스타벅스가 맞이해 줍니다~!

 

 

 

진열대주문바
진열대,-주문바

예쁘게 진열된 상품들이 가득 찬 진열대입니다~~!

주문바 역시 정돈이 아주 잘 되어있네요~

인테리어 색감과 패턴이 멋있었어요~! 

반응형

계단
계단

스타벅스 해운대 동백점은 2개 층으로 이루어진 매장이라 매장 가운데 계단이 있어요~!!

계단도 예쁘죠~?

 

 

 

엘리베이터
엘리베이터

엘리베이터도 있어서 주차장으로 가기도, 음료를 받아서 2층으로 가기도 편했어요~!

 

 

 

 


2. 2층, 화장실

2층-테이블2층-테이블
2층-테이블

이곳은 공간이 아주 넓고 테이블 간 간격도 넓고, 테이블 개수도 아주 넉넉해서 편안하고 쾌적하고 여유롭게 커피 한잔 할 수 있었어요!

 

 

 

2층의-테이블들2층의-테이블들
2층의-테이블들

다양한 종류의 테이블들이 있어서 원하는 형식의 테이블을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화장실-가는문
화장실-가는문

다만 아쉬웠던 점은 화장실을 갈려면 이 문을 통해서 꽤 많이 걸어가야 한다는 점과 밤에 이곳을 통과해서 화장실로 가는 길에 여자분들은 조금 무서울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상가건물에 해당층은 스타벅스 말고는 다 공실이라 불이 꺼져있고 간이 칸막이 등으로 막아 놓은 상태거든요~! 

그 공실들을 가로질러 화장실로 가야 했어요~!

 

 

 

해운대-야경을보는-아이해운대-야경
해운대-야경

저희 아이도 한참을 걷고 구경하며 놀다가 창밖에 풍경 감상에 잠깐 빠졌네요~!

직접 보는 풍경은 참 예뻤습니다~!

 

 

 

녹차라떼
녹차라떼

따뜻한 음료와 함께 편안한 시간을 보낸 스타벅스 해운대 동백점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