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건 가성비 최강 아이템 KH320 리뷰
본문 바로가기
생활도움정보/제품리뷰

마사지건 가성비 최강 아이템 KH320 리뷰

by 바둑바둑이 2023. 11.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엔 마사지에 대한 리뷰입니다.

KH320 이러는 모델명의 마사지건인데요, 가격이 무려!! 배송비 포함 2만 원 극초반입니다!

마사지건을 처음 써봤습니다

저는 평소에 운동을 그렇게 많이 하는 편이 아니라서 그런지 몰라도, 근육이 뭉친다거나 마사지를 받고 싶다는 생각을 해본 적이 잘 없는데요, 

어느 날 의도치 않게 제 팔에 누가 마사지건을 가져가 대어주는데 너무 시원해서 깜짝 놀란적이 있었어요.

그래서 가격을 대충 알아보니 가격대가 꽤 높더라고요? 그래서 아.. 자주 할 것도 아니고 평소에 마사지를 하지도 않는데 이 돈 주고 살건 아닌 것 같다..라는 생각을 하고 넘어갔었는데요. 어느 날 달리기 운동을 하고 나서 종아리나 허벅지가 당겨서 마사지건 하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미친 가성비의 제품이 있었어요

마사지건에 대한 호기심이 생기고 제품들을 찾아보니 마사지건들 중에서 미친 가성비의 제품이 있었어요.

바로 KH320 이라는 제품인데요, 무려 가격이 배송비를 포함해서 2만 원 극초반입니다!

그래서 조금 더 정보를 찾아본 뒤, 구매를 했습니다!

KH320-마사지건
KH320-마사지건

 

위에 사진에 보이는 제품인데요, 요놈 요놈 진짜 돈이 하나도 아깝지 않아요!

마사지건이라는 게 뭐 아주 대단한 게 있을 수도 있겠지만, 자고로 모터가 돌아가면서 적당이 강하게 근육에 진동을 주면서 혈액순환도 시켜주고 두드려주면서 피로를 풀어주면 되는 것 아니겠어요? 

 

반응형

 

불빛의-갯수가-강도
불빛의-갯수가-강도

뒷면 가운데 있는 버튼 하나가 이 제품의 조작이 전부인데요, 길게 누르면 켜지고 그 후 한 번씩 짧게 누를 때마다 강도가 한 단계씩 강해집니다. 다시 길게 누르면 제품이 꺼지는 아주 심플한 조작이에요.

이 제품은 6단계 강도 조절도 되고, 다양한 안마용 헤드(볼, U, 스파이럴, 플랫)까지 포함되어 있어 용도에 맞게 바꿔 끼워가며 사용할 수 있어요~! 배터리 타임 역시 아주 긴 것이 아니지만 이 정도면 충분한 것 같고, 소음이 너무 심하지도 않고 저는 아주아주 만족하며 사용 중입니다!

 

품질이 상대적으로 조금 떨어질 수도 있겠죠?

아무래도 저가형 제품이다 보니 품질이 떨어질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그럴 것 같다고 말씀드리는 이유는 저는 품질이 떨어진다는 생각을 못했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혹시나 그런 품질상의 문제가 있더라도 이 제품은 가격이 모든 걸 용서합니다.

가격이 10배 차이 난다고 마사지의 효과가 10가 좋아지는 건 아닌 것 같아서 이 KH320이라는 제품을 적극! 추천합니다~! 운동 생활과 우리 건강생활에서 소중한 친구가 되어주리라 믿어 의심치 않아요~!! 감사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에어건 이거 사용하시면 편합니다. 무선에어건 (휴대용 에어건) 알리발 구매 리뷰

 

에어건 이거 사용하시면 편합니다. 무선에어건 (휴대용 에어건) 알리발 구매 리뷰

안녕하세요! 이번엔 휴대용 에어건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바람을 불어넣을 때나, 물건에 끼인 먼지를 털어낼 때, 특히 자동차 실내청소를 할 때 아주 유용한 물건입니다. 알리익스프레

chojang2.tistory.com

 

반응형

TOP

Designed by 티스토리